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카카오 라이언 화끈라면 삼양 후기

카카오 라이언 화끈라면 삼양 후기


특가 딜 떴길래 이런 것도 있나?하며 신기해서 구매해 봤어요
하나 먹어보고 바로 2박스 더 샀다지요


뚜껑부터 빨간 불길이 화끈합니다
카카오 라이언 화끈라면 삼양 후기
매콤한 맛 좋아하는 우린 얼마나 매울까 매워봐야 얼마나 매울까 싶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구요



옆면에는 맛있게 먹는 조리법 씌여 있네요
1스프 넣고 끓는 물 붓고 4분 후 2스프 넣고 먹으면 됩니다



2단계 스프로 한번 더 핫하게랍니다




옆면도 쓰윽 한번 읽어 보구요




뚜껑 열어 보니 빨간 스프 번호가 1번이네요



꺼내 보니 스프는 2개~1번 2번 씌여 있어요
카카오 라이언 화끈라면 삼양 후기
까만 2번 스프가 매운 맛인가봅니다



면 꺼내 놓고 보니 귀요미들 가득히ㅎㅎ





오뚜기랑 함께 좋아하는 브랜드
특히 면발이 가늘고 쫄깃해서 더 맛있답니다



끓는 물 붓고 4분후 2번째 스프 다 넣었어요
카카오 라이언 화끈라면 삼양 후기
매콤한데 기분좋은 맛있는 매콤함~~



국물도 면발도 너무 맘에 들어요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에 가늘고 쫄깃한 면발~
와우~~너무 맛있어요



두번째 먹을 땐 온수 좀 적게 붓고 전자렌지 3분 돌렸더니 간단하게 완성 됬어요
맛있는 매콤함이 계속 끌리는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우린 스프 2개 다 넣으니 매콤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카카오 라이언 화끈라면 삼양 후기
이 시리즈 봉골도 있으면 맛 보고 싶어요
봉골은 가격이 꽤 하더라구요
특가 구매 대박~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