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맛남의광장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다시마

요리 레시피

맛남의광장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다시마

맛남의광장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다시마


늘 애용하며 쟁여 두고 먹는 라면인데 새롭게 출시 됬다해서 큰 걸로 한박스 질렀어요
한봉지에 4개씩 8봉지네요
라면은 32개~


미역도 듬뿍 들어 있고 면발도 좀 굵은 편이라 열라면과 번갈아 먹으며 즐기는 라면인데요
맛남의광장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다시마
2개 들었다기에 새롭게 리뉴얼 됬나? 싶기도 하고~
새로운 라면 맛은 꼭 봐야 하는 면러버ㅎㅎ




원래는 1조각 들어 있는 기존의 맛에 2개 들어 있고 맛은 동일한가?
심히 궁금합니다
한봉에 4개 들어 있는 봉지 오픈~~




겉봉지에도 속에 봉지에도 2개 들어 있다고 씌여 있네요
백종원이 방송에서 회장에게 요청해서 한시적으로 2개 넣었다지요




라면계의 리미티드에디션인가요
맛남의광장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다시마
2개 들어 있어요
한봉지당 2개씩~괜히 득템한 기분입니다




물은 하나에 550ml 넣으라는데 2개 끓이는데 1000ml 넣었어요
끓이는 방법 대로 물 다 넣으면 좀 싱겁더라구요
조금 줄여서 물 넣고 찬물에 4조각 미리 넣기


찬물에 건더기스프도 먼저 넣고 끓입니다
면이 일반 라면보다 좀 굵은 편이라 끓이는 시간도 조금 더 해야 쫄깃하더랍니다





물이 팔팔 끓으면 분말스프 넣습니다
미리 찬물에 넣은 건더기스프가 많이 우러난 느낌입니다
끓은 물 색깔이 살짝 초록색이네요




분말스프까지 넣고는 면 넣습니다
맛남의광장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다시마
2개라서인지 웬지 좀 더 진한 듯 합니다




끓이는 시간은 5분이라네요
센불에 끓여도 5분 조금 더 끓이니 밀가루 씹는 맛도 안 나고 쫄깃하던데요
우리 입맛 기준은 6분 정도가 좋더라구요


https://youtu.be/ZgPlvI-5Y2k


유튜브 보시고 구독 꾹 부탁드립니다





라면 2개에 4조각~~대박입니다ㅎㅎ
괜히 국물이 더 진할 것 같고ㅎㅎ
하나짜리보단 깊은 맛도 더 있을 듯 하고~




5분 끓이니 아직 살짝 덜 익은 면발~
우린 6분 정도가 면발의 탱글함이나 쫄깃함이 딱 좋더랍니다


원래 하나 있던 것보다 면발이 더 쫄깃해진 느낌입니다
살짝 얼큰 칼칼한 맛도 나구요
국물 맛도 더 깊어지고 더 맛있어졌어요






잠시 출시 되는 거니까 쟁여두자며 한박스 사길 잘한 듯 해요
유통기한은 2020년 12월까지니 넉넉하게 먹겠어요
맛남의광장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다시마
원래 꺼보다 확실히 좀 달라진 면발과 국물 맛
더 맛있어졌네요
쭈욱 애용할겁니다

#맛남의광장#맛남의광장오동통면#오동통면#오동통면가격#오동통면다시마#오동통면백종원#오동통면한정판#오동통면후기#오뚜기오동통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