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스페인하숙 차승원 모닝 샌드위치 토스트 레시피 만들기

스페인하숙 차승원 모닝 샌드위치 토스트 레시피 만들기

따라하기 쉬운 요리만 주로 하는데요
신뢰가는 차줌마표 요리~

짠~일단 식빵 2개 만든 모습
맛은 뭐~~훌륭합니다

통밀식빵이 맛있네요
빵 가장자리 다 잘라줍니다
스페인하숙 차승원 모닝 샌드위치 토스트 레시피 만들기
쉬우니 소풍 도시락 싸도 좋겠어요

빵4쪽 가장자리 다 잘라두고

계란 4개 넣고 양파 다진거 넣어줍니다

대파도 총총 썰어 넣구요

파프리카도 잘게 썰어 넣고

소금 약간 넣고 저어주면
스페인하숙 차승원 모닝 샌드위치 토스트 레시피 만들기
주메뉴 계란말이 되네요

열심히 저어줍니다

기름 휘리릭 둘러주구요

달군 팬에 저어준 달걀물 넣습니다

약불에 천천히 구워줍니다

한면이 살짝 익었다싶으면 과감히 반으로 접기
쫌 실패인듯 ㅋㅋ
급한 마음에 불이 좀 셌나봅니다 ㅋㅋ

뭐 대충 익고 사이즈 맞게 잘라주면 되니까요

꼭 약한불에 계란말이 하셔요~~

달걀 다 부치고나면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식빵 살짝 굽습니다

노릇하게 구워지면
스페인하숙 차승원 모닝 샌드위치 토스트 레시피 만들기
시작~~

구워진 식빵 한쪽면에 잼 바르기
블루베리잼이 없어 딸기잼으로 했답니다

한면에 잼 발라 얹고

그 위에 계란말이 얹고

얇은 햄 한장 올립니다
후랑크햄 얇게 썰어 대체했네요

치즈 한장 올리고

식빵 덮어주면 됩니다

테두리 삐져나온 것들 깨끗하게 잘라내고 대각선으로 한번 더 잘라줍니다

요렇게 나와요

https://youtu.be/OJth4hAI35E
<<유튜브 영상 보시고 구독 꼭 눌러주세요^^
스페인하숙 차승원 모닝 샌드위치 토스트 레시피 만들기
하나만 일단 완성해서 사진찍고 나머지 더 만들어 먹었는데 맛나네요
우유나 커피 한잔 함께 가벼운 브런치 메뉴로 딱 알맞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