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비빔국수 양념장 만드는법 열무비빔밥 열무국수 황금레시피

비빔국수 양념장 만드는법 열무비빔밥 열무국수 황금레시피

집에서 입은 궁금하고 거하게 차려먹긴 또 글코...
간단하게 뭐 먹을게 없을까했는데 국수 삶아 묵자 ㅎㅎ

좀 큰 냄비에 물 넉넉히 부어서 끓입니다
많은 양의 물에 면 휘휘 저어가며 삶아야죠

물 끓어오르면 찬물 좀 부어주고 또 끓으면 찬물 붓기
이런 방식으로 세차례 정도하면 투명하게 잘 삶아진답니다
소금 좀 넣어서 삶기해도 좋아요
비빔국수 양념장 만드는법 열무비빔밥 열무국수 황금레시피
그냥 집밥 후딱 요리 내시피~

잘 삶아진 면은 찬물에 담궈 아주 열심히 두손으로 치대야합니다
잘 씻어주면 아주 쫄깃하고 맛있지요

작 익은 묵은 열무김치 꺼내둡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툭툭 잘라서 넓은 양동이에 넣구요

설탕 2스푼 넣고

고추장도 2큰술 넣고 만들기
비빔국수 양념장 만드는법 열무비빔밥 열무국수 황금레시피
어렵지 않아요

고추장 두번째 숟가락 ㅎㅎ

참기름 주루룩 ㅋㅋ

잘 섞어주면 되겠죠

고춧가루 2스푼 매운 땡초도 썰어넣어줍니다
비빔국수 양념장 만드는법 열무비빔밥 열무국수 황금레시피
내 입맛대로~

골고루 섞이게 저어줍니다
사진으로 먹음직스런 비줠~~

면 삶아서 넣으니 두덩어리~

열무김치가 맛있으니 맛도 good!!

굴소스 반스푼 넣으면 더 업그레이드 된 맛~

두그릇 뚝딱 완성됬어요

입맛 없을땐 이렇게 시원하게 비벼서 묵기

침 흐르는 자태 ㅋㅋㅋ

한젓가락 들고 ㅎㅎ

남은데다 밥 비비니 또한 꿀맛~

이렇게 끝까지 싹싹 비우기ㅎㅎ
비빔국수 양념장 만드는법 열무비빔밥 열무국수 황금레시피
대충 손맛따라 입맛따라 그냥 만드는 쉬운 요리
한끼니 식사 완료~~!